SKT 요금제 변경 방법

2021 / / 2021. 3. 7. 22:26

요금제를 변경해야 하거나, 변경해야만 할 때 이전에는 공식 직영점 또는 대리점에서 가능했습니다. 이젠 "T world" 어플 또는 T world 홈페이지에서 요금제 변경이 가능합니다. 변경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5G 요금제 유저 시라면 아래 내용을 참조해주세요.
SKT 5G 요금제 비교 및 정리

1. SKT 요금제 변경 방법 (모바일)

요금제는 매월 1일의 변경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1-1. 변경을 원하는 스마트폰에서 "T world" 앱을 열어주세요.

1-2. 상단의 더보기를 눌러주세요.

T-world-어플-첫-화면
T-world-어플

1-3. "나의 가입 정보" 옆에 "+"아이콘을 탭 해주세요.

나의-가입-정보-화면
나의-가입-정보

1-4. "나의 요금제/부가상품"을 탭 해주세요.

1-5. "요금제 확인하기"를 탭 해주세요.

요즘제-확인하기-버튼-사진
요금제-확인하기

1-6. "전체 요금제" 또는 원하는 "카테고리"를 탭 하여 요금제를 확인해주세요.

요금제-정리-리스트
모바일-요금제

1-7. 본인이 원하는 요금제를 선택해주세요.

요금제-정리-리시트
모바일-요금제

1-8. 요금제 변경을 탭 해주세요.

5GX플래티넘-요금제
5GX플래티넘-요금제

1-9. 본인이 원하는 요금제가 맞는지 다시 확인하시고 "가입하기"를 탭 해주세요.

요금제-변경-확인-화면
요금제-변경


2. SKT 요금제 변경 방법 (PC)

요금제는 매월 1일의 변경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2-1. 링크를 클릭하여, T world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2-2. 요금제 변경을 원하는 스마트폰의 T 계정으로 로그인해주세요.

2-3. 홈페이지 상단 메뉴바에서 "myT"를 클릭해주세요.

T-world-홈페이지-메뉴바-myt
myT

2-4. 상단 카테고리에서 "나의 가입정보"를 클릭하신 후 "나의 요금제/부가서비스/결합상품"을 클릭해주세요.

나의-가입정보
나의-가입정보

2-5. 요금제를 변경하려는 스마트폰 회선을 확인하신 후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아이콘-이미지
+아이콘-클릭

2-6.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요금제 명 아래 "요금상품 변경"을 클릭해주세요.

요금상품-변경
요금상품-변경

2-7. 본인이 원하는 요금제를 선택한 후에 요금제를 변경해주세요.

5GX플래티넘-요금제
5GX플레티넘-요금제

주의 사항

요금제 잘 못 변경하였을 경우 SKT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당일 취소는 가능합니다. 다만 영업일이 지났거나, 1일 이상의 시간이 경과된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추가로 요금제 변경은 1개월의 1번 가능합니다. 따라서 신중히 고민하시고 변경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이상 SKT 요금제 변경 방법 포스트였습니다. 새로운 소식과 후기 그리고 꿀팁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