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스토어

아쉽게도 대한민국에서 직영으로 운영되는 애플스토어는 가로수길 밖에 없습니다. 나머지는 전부 위탁 운영입니다. 사용하시는 기기의 문제가 생겼을 때 사설 수리업체 또는 애플스토어를 고민하실 텐데요. 이번 포스트는 왜 가로수길 애플스토어까지 가는 이유와 가로수길 애플스토어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애플스토어


목차 

  1. 굳이 직영점을 고집하는 이유
  2. 가로수길 애플스토어 예약하는 방법

굳이 직영점을 고집하는 이유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애플스토어 직영점은 가로수길 밖에 없습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직영점 가로수길 애플스토어를 고집하는 이유는 더 좋은 서비스를 받기 때문입니다. 일단 공임비가 들지 않습니다. 다른 위탁 업체에 수리를 맡기거나, 제품 체크만 해도 공임비가 발생하는데, 가로수길 애플스토어는 그런 부분 일절 없습니다. 

공임비가 없기 때문에 오히려 저렴한 경우도 많이 존재합니다. 더불어 물량이 굉장히 많고, 교체/교환 대상 제품은 쉽게 서비스받을 수 있습니다. 애플스토어에서 구매를 하는 경우도 이와 비슷한데요. 2주간 묻지 마 환불 정책을 하고 있어, 사용하다가 마음에 안 들면 쉽게 환불하고 새로운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고장 난 애플 기기를 가장 안전하게 서비스받을 수 있는 곳도 가로수길 애플스토어입니다. 기타 사설 수리업체에서 수리받을 시 더 이상 공식 지원 센터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애플스토어에서 제품 구매 및 수리를 받는 것을 권장드리고, 타 지역(수도권에서 먼지역)에 있는 분들도 시간 내서 가로수길 애플스토어를 고집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애플스토어


가로수길 애플스토어 예약하는 방법

간단하게 가지고 계신 아이폰으로도 가로수길 애플스토어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1. 앱스토어에 접속하신 후 '애플 지원'이라고 검색하신 후 앱을 다운로드하여주세요.

가로수길 애플스토어 예약하는 방법

2. 앱을 실행하신 후 '수리 및 물리적 손상'탭을 클릭해주세요.

가로수길 애플스토어 예약하는 방법

3. 소지하고 계신 애플 기기의 문제를 클릭해주세요.

가로수길 애플스토어 예약하는 방법

4.  클릭 후 방문할 매장 선택하기에서 '가로수길'이라고 검색 후 Apple 가로수길 클릭해주세요.

가로수길 애플스토어 예약하는 방법

5. 원하시는 날짜와 함께 시간을 정하시면 예약 완료입니다. 


마무리

주변 지인들이 애플스토어에서 수리받지 않고, 위탁 업체에서 수리를 맡겼다가 손해 본 게 한두 번이 아니라 항상 가로수길 애플스토어 직영점을 권유드리곤 합니다. 값 비싼 애플 기기 안전하고 정확하게 서비스를 받기를 바라며, 이번 포스트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관련글

 

 

아이폰 안전하게 구매하는 방법 3가지

아이폰 구매하기 아이폰은 저가가 아닌 만큼 좀 더 안전하게 구매하고 싶은 마음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아이폰을 안전하게 구매하는 방법 3가지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참고로 저렴��

edwin-story96.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